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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채용

학생미래지원센터 진로교육지원팀 대학혁신지원사업 전담인력(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김영옥 학생미래지원센터 2024-03-20(등록일 : 2024-03-19)

서울시립대학교 공고 제  2024 - 163


서울시립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전담인력 ( 기간제근로자 ) 채용 공고

서울시립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전담인력 ( 기간제근로자 ) 을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2024 년    3 월    일

서울시립대학교 학생처장


1. 채용분야 및 응시자격

  가. 채용분야 및 인원 

직종

근무부서

인원

주요업무

비고

사업전담

인력

( 기간제근로자 )

학생처

학생미래지원센터

진로교육지원팀

1

- 진로 교과목 학사 · 행정 업무 전반

- 진로 교육 비교과프로그램 기획 · 운영

- 대학혁신지원사업 프로그램 운영

우대사항

진로 관련 경력 1 년이상

교육부 재정지원사업 업무 경험자

관련분야 ( 교육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나. 공통 지원자격 

    -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규정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전문대학 졸업자로서 2년제 이상 대학에서 직원으로 1년 이상 당해 분야에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 컴퓨터 활용(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등)이 가능한 자

    - 최종합격 후 즉시 근무가 가능한 자

    - (우대) 진로 관련 경력 1년 이상

    - (우대) 교육부 재정지원사업 업무 경험자

    - (우대) 관련분야(교육)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2. 근무조건

  가. 근무기간: 2024.  4 .  8. ∼ 2025.  2.  28. (11개월)

                   ※ 2주기 대학혁신지원사업 3차년도 수행기간과 동일

  나. 근무시간: 09:00 ~ 18:00 (주 5일/주 40시간)

                   ※ 토요일, 일요일 및 법정공휴일은 휴무일

  다. 보수(급여): 월255만원 ※ 사업계획 확정 및 직무관련 경력 인정 여부에 따라 급여 조정 가능

  라. 채 용 일: 2024.  4.  8.字


3. 응시원서 접수 및 제출서류

  가. 접수기간: 2024.  3. 19.(화) ~ 2024.  3.  25.(월) 17:00 까지 ※ 지원현황에 따라 연장할 수 

      있음

  나. 제출방법: 이메일(yokim@uos.ac.kr) 접수 

     ※ 이메일 제출 시 파일 제목을 반드시 “[혁신]이력서및자기소개서_성명.hwp”로 작성하여 

       1개의 파일로 제출하되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는 스캔하여 이미지로 본문에 

      포함(첨부파일 활용)

  다. 제출서류

      ①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1부(첨부양식 활용)

      ②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첨부양식 활용, 서명)

      ③ 최종학교 졸업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④ 컴퓨터, 어학 등 관련 자격증 사본 각 1부

      ⑤ 경력증명서 사본 1부

    ※ ②,③은 스캔(이미지) 후 이력서에 포함하여 작성, ④,⑤는 해당사항이 있는 사람만 사본 제출

    ※ ③,④,⑤ 원본은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제출

    ※ 경력은 경력증명서에 의해 증명이 가능한 것만 인정

        ‧ 직장폐업 사유로 증명하지 못한 경우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건강보험자격득실

          확인서 (국민건강보험공단) 증빙자료 제출

        ‧ 근무기간, 직위, 직급 및 담당업무를 정확히 기재(발급 확인자 서명 및 연락처 포함)

    ※ 각종 증명서류는 지원일 포함, 3개월 이내 서류로 제출


4. 전형방법 및 일정

  가. 서류전형(1차) 결과발표: 2024.  3. 28.(목) 14:00 예정 ※ 합격자 개별 안내

  나. 면접심사(2차): 2024.  4.  2.(화) 15:00 예정

  다. 합격자 발표: 2024.  4.  5.(금) 예정 ※ 서울시립대학교 홈페이지 공지 예정

       ※ 위의 일정은 부서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5. 유의사항

  가. 위 일정은 부서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추후 허위사실 발견 시 계약취소

  다. 서류전형에 합격한 자라 하더라도 적임자가 없을 경우 최종 합격자가 없을 수 있음

  라. 최종 합격자의 합격이 취소된 경우(채용 포기, 합격 취소, 채용 결격사유 발생 등)에는

      3개월이내 고득점 순서에 의한 차순위자(예비합격자)를 최종 합격자로 변경할 수 있음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립대학교 학생미래지원센터(02-6490-6284)로 문의



                                            2024.  3.  19.


                서울시립대학교  학생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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