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생 비대면수업용 갤럭시북 이온(노트북) 무상대여 희망자 추가 모집
학생처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강의수강에 어려움이 없도록
학부생을 대상으로 노트북 무상대여 희망자를 모집합니다.
□ 모집인원 : 2022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 약 00명
※ 선발 인원은 1학기 대여 대상자 중 2학기 휴학생 및 취소자 수에 따라 결정
□ 신청자격 : 2022학년도 2학기 기준 등록학기 7학기 내 학부생
□ 선발방법 : 선발기준에 따른 배정순위 부여하여 대여학생 선발
○ 선발기준
- 1순위 :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또는 한부모가족 증명 가능한 학생
- 2순위 : 저학년(최근 입학년도) 순
- 3순위 : 성적 순
※ 총 평점평균 반영
※ 대여기간 중 휴학생 또는 취소자 발생 시 후순위 학생을 자동선발
□ 신청기한 : 8. 16.(화)~18.(목)까지
○ 신청방법 : 구글폼 접수(로그인 필요)
※ 신청 시 붙임의 <개인정보제공동의 및 노트북 사용 동의서>를 서명 후 스캔본 1부 업로드 필요. 미제출 시 신청 취소 처리
○ 제출서류
- 개인정보제공동의 및 노트북 사용 동의서 1부
① 선발기준 1순위로 지원하지 않는 경우 (양식 1) 제출
② 선발기준 1순위로 지원 시 (양식 2) 제출
- 1순위 선발은 아래 중 해당 증빙서류 제출
구분 | 제출서류 |
기초생활수급자 | 본인 수급자 증명서 |
차상위계층 또는 한부모가족 | 공통 제출 | 가족관계증명서 ( 지원자 기준으로 발급 ) 또는 주민등록등본 ※ 해당 지원자격이 본인일 경우 미제출 |
해당 서류 제출 | 차상위 본인부담경감 대상자 증명서 |
자활근로자 확인서 |
장애인연금 , 장애수당 , 장애아동수당 수급자 확인서 |
한부모가족증명서 |
차상위계층확인서 |
○ 추진일정
- 노트북 배정 개별 통보 : 8. 24.( 수 ) 이후
- 노트북 대여 : 8. 29.(월 )~9. 2.(금 )
※ 기간 내 미대여시 자동 취소
Ⅲ. 노트북 대여
○ 대여기간 : 8. 29.(월)~12.22.(목)
※ 방학 중 기기 정비를 위해 학기 종료 시 반납
※ 중도 학적 변동(휴학, 제적 등) 시에는 기기 반납 필수
※ 방학 중 2학기 사용희망 등록기간 중 미등록 시 자동 취소
○ 수령 및 반납 장소 : 중앙도서관 4층 전자정보실
· 수령 기 간
- 노트북 대여 (1 차 ) : 8. 29.(월 )~9. 2.(금 )
· 반납 기간 : 12. 15 .(목 ) ~ 12. 22.(목 )
※ 수령 기간 중 미수령 시 노트북 대여 취소 의사로 간주
※ 반납 기간 중 미반납 시 다음 학기 이용 대상자에서 제외
○ 대여받은 노트북 및 주변기기 등을 분실하거나 본인의 잘못으로 인한 훼손 시
동일 사양의 제품으로 변상 및 노트북 이용 대상자에서 제외
○ 미반납 또는 변상조치 미 이행시 규정 제8장의 제33조(미 반납시의 제재), 제34조(변상),
제35조(도서 대출 금지 등)에 준하는 조치
※ 미반납 또는 미변상 시 손해배상 청구 및 학생징계에 회부될 수 있음
붙임 개인정보제공동의 및 노트북 사용 동의서 각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