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 고 명 :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 입주기업 모집 시대‘창’ 선발○ 신 청 기 간 : 2023년 3월 15일(수) 09:00 ~ 4월 9일(일) 24:00○ 신 청 자 격 요건 : 서울시 거주 (예비)창업자 - 서울시 생활권자(지역 거주자, 대학(원) 재·휴학생) - 신청 접수일 기준(23. 03. 15) 설립 6년 이내 창업기업 (입주기업 업력) ※ 설립연수의 산정 방식 : “만” 연도로 산정함 · 6년 이내 : 2017. 04. 16 ~ 23. 03. 15. (만 6년 / 5년 11개월) · 2017년 4월 16일 이전 사업자 등록 기업의 경우 심사요건 탈락 ※ 서울시립대 캠퍼스타운 창업공간에 입주 및 사업자등록이 가능한 팀 - 대표자 연령 만 39세 이하(최종 선발일 기준) 의 청년창업기업 - 단, 교원창업의 경우 창업기업 업령 및 대표자 연령 요건 사항 해당 없음 ○ 선발규모 : 총 40 팀 - 기창업자 : 총 32 팀 - 예비창업자 : 총 8 팀 ※ 예비창업자의 경우 창업기업 전환 수치를 말함. ○ 입주기간 : 2023년 5월 ~ 2024년 4월 - 최대 2년 입주 가능 - 재심사 시 업력 7년 이상(7년 1일) 기업의 경우 심사 대상 제외 ○ 사업화 지원 내용 구분지원금공간지원연구소 창업최대 450만원 ~ 1,000 만원서울시립대 인근 창업 보육 시설 내 개별 호실기술 창업청량리역 인근 창업 보육 시설 내 개별 호실소셜 창업청량리역 근처 창업 보육 시설 내 개별 호실예비 창업교내 창업 보육 시설 내 개별 호실 및 공유오피스 - 창업지원금 : 선발되는 전체 창업기업 대상 지원 예정 - 사업화 지원금 : 프로그램 참여도 등 선발 후 각 기업 성과에 따른 선별 지급 - 공간지원 · 본 사업단에서 운영하는 전체 보육시설 무상 임대 · 예비창업자의 경우 선발 과정 중 심사점수에 따른 공간 배정 예정 · 예비창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 시 STATION #1. 으로 공간 배정 예정 ○ 세부 일정 (세부일정 추후 변경될 수 있음) - 서류 작성 관련 사전 교육 및 오리엔테이션 : 23. 03. 13.(월) 14:00~16:00 - 모집 및 접수 기간 : 23. 03. 15(수) ~ 04. 9.(일) 까지 - 참가 신청 방법 · 신청서 및 서류 접수 : 구글 폼 작성 · 신청 URL : https://forms.gle/H3G47bEdBm8hxmFcA · 신청서 (구글 폼) 작성 시 제출 서류 업로드 필수 · 제출 서류 양식 : 홈페이지 내 첨부 파일 참조 * 제출 서류 : 참가신청서 및 사업추진계획서 * 증빙 서류 : 본 양식 내 취합 및 병합 후 제출 ※ [000(성명)_2023 서울시립대 캠퍼스타운 선발 참가신청서 및 사업추진계획서]로 제출 ※ PDF 파일 제출 필수 / 한글(hwp) 제출 불가 ※ 최종 입주 확정 시 증빙서류 원본 제출 - 서류심사 : 23. 04. 14.(금) -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 23. 04. 19.(수), 합격자 개별 통보 - 피칭교육 : 23. 04. 21.(금), 서류합격자 중 희망자에 한함 - 발표평가용 자료 제출기한 : 23. 04. 26.(수) 18:00까지 - 발표평가 : 23. 05. 03.(수) ~ 05. 04.(목) · 평가 방법 : 제출한 발표자료를 기반으로 각 기업(팀)별 발표 5분 및 질의응답 5분 진행 · 평가 장소 : 발표평가자 대상 개별 안내 예정 - 최종 합격자 발표 : 2023. 05. 12.(금), 합격자 개별 통보
□ 모집개요 가. 사 업 명 : 2023년도『세대융합형 성공창업 지원사업』참여자 모집 공고 나. 접수기간 : 2023. 3. 31. (금) 18:00까지 다. 접수방법 : 구청 6층 일자리청년과 방문, 우편, 이메일 접수 라. 지원규모 : 총 10개팀 이내 마. 지원자격 : 세대융합형 창업 계획을 가지고 서울지역 내 창업을 희망하는 만 19세 이상 ~ 만 65세 이하의 동대문구 거주 예비창업자 바. 지원내용 : 세대융합형 창업을 희망하는 동대문구 거주 청년 및 중·장년을 대상으로 전문 교육기관을 통한 창업교육 및 컨설팅 제공 후 성과발표 시상 □ 문 의 : ☎ 02-2127-4974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시립대학교 창업지원단은 교내 창업문화 확산과 재학생 창업촉진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창업휴학을 실시합니다.※안내사항※ 창업휴학은 심의위원회의 심의를 통과한 자에 한하여 허가됩니다. 그러므로 신청자는 창업활동관련 자료나 사업에 대한 소개, 현황, 실적 등을 나타낼 수 있는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소개서 등) 아래 안내문의 심의기준을 참고하여 증빙서류 제출에 참고하기 바랍니다. 1. 신청개요▢ 신청기간: 2023. 02. 06.(월) ~ 02. 15.(수)▢ 신청자격 : 재학중인 학부생 및 대학원생으로 아래 조건을 충족 ❍ 신입생 제외, 최소 2학기 이수한 자 ❍ 신청일 기준 1개월 전 창업한 자· 개인사업자 대표, 법인대표 및 이사(등기부 기재)· 공동대표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명시 또는 동업계약서 제출· 창업예정자의 경우 심의결과에 따라 1개학기 창업휴학 신청가능· 기타 세부내용의 경우 붙임 참조▢ 휴학기간: 최대 2년(4학기) ❍ 일반휴학 기간 미적용 [학사내규 제52조(일반휴학) 제6항]3. 창업으로 인한 사유로 필요한 경우 2년(4학기)까지 휴학(신설 2014.8.21.)▢ 인정분야: 아래 [제외업종] 이외 업종 ※ 단, 심의위원회의 심의를 통과한 경우 가능연번제외업종코드번호 세세분류1금융 및 부동산K64~662부동산업L683숙박 및 음식업점(호텔업, 휴양콘도 운영업 및 상시근로자 20명 이상의 법인인 음식점은 제외)I55~564무도장 운영업912915골프장 및 스키장 운영업91126기타 겜블링 및 베팅업91247기타 개인 서비스업(산업용 세탁업은 제외)968그 밖에 제조업이 아닌 업종으로서 산업부령으로 정하는 업종-※ 업종 세부사항은 한국표준산업분류코드(통계청, www.kostat.go.kr) 참조 2. 세부내용▢ 추진일정 ❍ 접수기간: 2023.02.06.(월) ~ 02.15.(수) ❍ 심사기간: 2023.02.16.(수) ~ 02.17.(금) ❍ 승인통보: ~ 2023.02.21.(화)협조요청▶모집공고▶창업휴학 접수▶창업휴학 심의요청창업휴학 실시개요를 각학부 및 대학원에 공문으로전달하고, 창업휴학을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널리알릴 수 있도록 협조를 요청각 학부 및 대학원에서는게시판, 문자 등을 통해공고하고 알림창업휴학을 원하는 학부(과)및 대학원생이 소속 학부(과)의행정실에 창업휴학신청서와증빙자료를 제출함각 학부(과)에서는 창업지원단 창업교육센터에 심의를 요청· 공문발송· 창업휴학신청서(원본) 및증빙자료 첨부창업지원단 → 각 학부(과) 각 학부(과) 학생 → 각 학부(과) 각 학부(과) → 창업지원단 ▶창업휴학 심의▶심의결과 통보▶창업휴학 허가 요청▶전산처리 및 결과알림각 학부(과)에서 심의를심의를 요청한 창업휴학에대해 창업휴학 심의위원회를개최하고, 심의를 진행창업지원단 창업교육센터의담당자는 창업휴학 심의위원회심의결과를 각 학부(과)에공문으로 통보각 학부(과)에서 창업휴학심의위원회 심의결과내용에 따라 대학(원)장에게창업휴가 허가를 요청각 대학(원)장의 허가에 따라교학과(행정실)에서 창업휴학을전산처리하고, 자료를 보관.또한 학생에게 결과를 알림 창업지원단 창업지원단 → 각 학부(과) 각 학부(과) 각 학부(과) → 학생 ▢ 접수방법: 각 학부(과)별 창업휴학 접수 후 창업지원단에 심의요청 ❍ 창업지원단 역할 : 창업휴학 심의 및 처리과정의 공문작성·수발신 ❍ 각단과대학 역할 : 창업휴학 신청 및 접수, 승인요청, 전산처리, 자료보관▢ 제출서류: 창업휴학신청서 및 증빙서류제출서류예시· 창업휴학신청서· 매출액, 거래, 계약 등 실적증빙 자료· 사업자등록증(국내, 해외)· 제품사진, 전시회 참가사진· 등기부등본(법인)· 내외부 창업관련 프로그램 참가 확인자료(수료증, 상장 등)· 동업계약서(공동창업)· 사업계획서 등 (사업 개요를 소개하여야 함) ※ 창업휴학은 심의위원회의 심의를 통과한 자에 한하여 허가됨. 이를 고려하여 아래 예시를 비롯하여 신청자의 창업활동이나 사업에 대한 소개, 현황, 실적 등을 나타낼 수 있는 증빙자료, 사업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함. ※ 아래 심의기준을 참고하여 증빙서류 제출에 참고하기 바람. ▢ 심의방법 및 기준 ❍ 창업휴학심의위원회 : 총 5인 내외구성 ❍ 방법 : 신청자별 개별평가 - 총점 평균 70점 이상 : 창업휴학심의위원회 소집 없이 서면심의 - 총점 평균 70점 이하 : 창업휴학심의위원회 개최 후 논의 결과에 따름 ※ 공동창업의 경우 모든 대표가 심의 대상 ※ 심의위원회 논의결과에 따라 승인여부를 정하며, 별도의 후속조치가 따를 수 있음(서류보완, 면담 등) ❍ 심의기준 : 총 5개항목 100점 만점연번항목세부항목배점1제품(서비스)의 기술성- 유사기술과의 차별성- 기술의 파급효과 등202제품(서비스)의 사업성- 제품(서비스)의 시장전망- 제품(서비스)의 비교우의 등203사업계획의 적정성- 사업계획의 구체성 및 현실성, 목표달성 가능성- 사업비 및 전략구성의 적절성204사업성과 및 성장가능성- 현재까지의 매출 및 고용성과, 증가가능성- 투자유치, 자금조달, 시장확대, 해외진출 가능성 등205창업자의 역량- 창업자의 능력(경력, 교육이수 등)- 사업추진 역량 및 의지, 창업자로서의 마인드 등20합계100※ 심의기준의 세부내용은 창업휴학제 운영과정에서 수정 및 보완될 수 있음.▢ 문의 : 창업지원단 담당자(02-6490-6745)
2023학년도 1학기 창업대체학점 인정제 ▢ 창업대체학점 인정제 ❍ 창업 준비활동(창업실습) 및 창업(창업현장실습)을 통해 학습목표 달성이 가능한 경우, 정규 학점으로 인정하여 창업과 학업의 병행에 따른 어려움을 해소하여 창업으로 인한 학업중단을 최소화 하고자 하는 제도▢ 교과목 개요교과구분교과목명(교과번호)학점성적평가담당 지도교수수강대상전공선택창업실습Ⅰ(92010)2학점S/U이임평 창업지원단장창업동아리활동자전공선택창업실습Ⅱ(92011)2학점S/U이임평 창업지원단장전공선택창업현장실습Ⅰ(92012)3학점S/U이임평 창업지원단장창업기업의(예비)대표※공동대표가능전공선택창업현장실습Ⅱ(92013)3학점S/U이임평 창업지원단장전공선택창업현장실습Ⅲ(92035)3학점S/U이임평 창업지원단장※지도교수는 학기 시작전까지 변경될 수 있음.▢ 성적평가 ❍ 총점의 평균이 70점 이상일 경우 S, 70점 미만일 경우 U 부여 ❍ 정해진 실습시간을 채우지 못한 경우, 총점에 상관없이 U 부여 - 창업실습 160시간, 창업현장실습 240시간 인정필수 - 실습시간은 최대 1일 8시간까지 인정가능. 단, 창업캠프, 창업 워크숍, 창업경진대회, 전시박람회 참가 및 창업기업 현장견학 등의 경우에는 1일 12시간까지 인정가능구분배점내용성적평가자실습일지/주간보고서60기한내 제출, 작성내용 및 실적 등으로 평가담당교수결과보고서40결과보고서 작성내용, 결과물 및 성과로 평가합계100 ▢ 창업실습 ❍ 창업준비활동(창업동아리 활동)에 대한 창업대체학점 2학점 인정 - 한 학기 2학점, 재학 중 최대 4학점까지 이수가능 ❍ 신청자격: 직전 학기까지 창업강좌를 2학점 이상 취득한 재학생 - (직전 학기까지 창업지원단에 등록된) 창업동아리의 참여학생이어야 함▢ 창업현장실습 ❍ 창업활동에 대한 창업대체학점 3학점 인정 - 한 학기 6학점, 재학 중 최대 9학점까지 이수가능 ❍ 신청자격 : 창업활동을 하고 있는 2학년 이상의 재학생 - 학업 연계성을 유지하기 위해 학생의 전공(부전공, 복수전공 포함)과 관련된 분야의 창업활동에 한하여 한정▢ 창업대체학점 허용제외업종연번허용제외 대상업종코드번호 세세분류1금융 및 부동산K64~662부동산업L683숙박 및 음식점업(호텔업, 휴양콘도 및 상시근로자 20명 이상법인인 음식점은 제외)I55~564무도장 운영업912915골프장 및 스키장 운영업91126기타 겜블링 및 베팅업91247기타 개인 서비스업(산업용 세탁업은 제외)968그 밖에 제조업이 아닌 업종으로 산업부령으로 정하는 업종-※ 업종 세부사항은 한국표준산업분류코드(통계청, www.kostat.go.kr) 참조▢ 진행일정❍ 2023.02.06.(월) ~ 02.19.(일) 수강생 모집홍보 및 접수❍ 2023.02.20.(월) ~ 02.24.(금) 수강생 선발 및 수강신청❍ 2023.03.02.(목) ~ 06.25.(일) 실습 및 결과보고서 제출❍ 2023.06.21.(월) ~ 06.30.(금) 성적평가 및 확정 ▢ 진행일정❍ 신청기간 : 2023.02.06.(월) ~ 02.19(일)❍ 신청방법 : 수강신청서 및 계획서(첨부양식)을 작성하여 제출❍ 제 출 처 : 이메일 제출 (startupclass@uos.ac.kr)❍ 문 의 : 02 – 6490 - 6745 ▢ 주의사항❍ 본 교과목의 수강신청 및 취소는 창업지원단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창업교육센터에서 최종 승인된 신청자에 한해서 수강신청을 진행합니다.
(창업지원단) ★22년에 창업 활동한 사람 주목★ 창업장학금과 사업화자금 지원 안내!! 창업지원단에서는 2022년도에 창업활동을 활발히 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창업장학금과 사업화자금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창업장학금♦ ο 신청대상 - 본교 재학생으로서 1학기 이상 이수하고, 12학점 이상 이수한 자(필수충족사항) - 2022년 3월부터 2023년 1월까지 진행된 교내 창업 프로그램에 1회 이상 참여한 자 - 사업자등록증을 발급하여 대표로 창업 활동을 하고 있는 자 ※ 신청 제외 대상 - 초과학기 재학생 혹은 대학원생 지원 불가 - 직전학기까지의 성적 평균 2.0 미만 지원 불가 ο 평가기준 및 절차 - 활동평가 기준 : 2022년 3월 ~ 2023년 1월 사이에 발생한 활동만 인정 - 창업성과, 창업프로그램 참여 등 정량적 점수로 평가 - 창업장학금 신청서 및 프로그램 참여 증빙자료를 토대로 담당자의 1차 검토 후 심의위원회 심의를 통해 최종 선발 ※ 단, 서울시립대학교 장학규정 제17조에 의거하여 장학금 지급 중지 및 회수 가능 ① 교내 장학금 수혜자가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장학생 선발을 취소하고 장학금 지급을 중지하거나 회수한다. 1. 제적 및 자퇴 학생 2. 미등록 휴학 학생 ② 교내 장학금 수혜자가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장학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지급을 중지하거나 회수할 수 있다. 1. 유기정학 이상 징계처분을 받은 학생 2. 장학금 신청이 허위인 경우 3. 기타 장학금의 지급목적과 다르게 활용된 경우 ο 지급금액 - 최소 500,000원 ~ 최대 1,300,000원 지급 - 신청자 대상으로 4단계 구분하여 차등지급 예정 ο 신청기간 : 2023. 1. 17.(화) ~ 1. 29.(일)까지 ο 신청방법 : 이메일 startupclass@uos.ac.kr 접수 ο 문의 : 02-6490-6745※ 참고사항 : 붙임 1. 창업장학금 신청서 붙임 2. 창업장학금 서류 제출 순서 안내 붙임 3. 창업장학금 배점표 및 지원 제한 업종 안내 ♦학생창업기업 발굴 및 지원♦ ο 신청대상 : 본교 재·휴학중인 대학(원)생 중 2022년도에 본인이 대표로 사업자등록증을 신규 발급한 자 ο 지원금액 : 기업 당 최대 1,500,000원(기업의 선지출 건에 한해 증빙서류 검토 후 지원) ο 지원사항 : 2022년도에 사용한 사업화자금 지원(22년도에 사용한 사업화자금만 지원 가능) ο 지원항목 : 제품개발, 인증, 홍보마케팅, 경영/기술 지원, 인건비 등 사업화자금(붙임 5 참조)※ 창업지원단 및 캠퍼스타운사업단에서 운영하는 창업동아리, 보육공간에 입주한 기업은 기 지원받은 사항으로 중복 수혜 금지 ο 신청기간 : 2023. 1. 17.(화) ~ 1. 29.(일)까지 ο 신청방법 : 1번/2번 서류 모두 제출 1. 제출서류 구비 후 신청서(붙임 4)와 함께 이메일 startup@uos.ac.kr 접수필수 제출서류해당자 제출서류(해당서류 다 제출)❍ 참가신청서(반드시 서명란에 날인)❍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반드시 서명란에 날인)❍ 재(휴)학증명서 : 공고일 이후 발급분에 한함❍ 사업자등록증 ❍ 매출증빙서류(‘21년도 재무제표, 2022년도 전체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서 등 세무사가 인정하는 서류)❍ 2022년도 지적재산권 및 경영/기술 인증서❍ 고용인원증빙서류(4대보험가입명부) : 공고일 이후 발급분에 한함❍ 2022년도 정부 R&D과제 선정 서류 및 투자 증빙 서류 등❍ 그 외 창업 수상 경력 등 창업 관련 증빙 서류(2022년도)※ 필수 및 해당자 서류 모두 제출 시 선정 확률 높음. 해당하는 서류가 있을 시 모두 제출 바람2. 사업화지원금 신청서 제출(증빙서류와 함께 제출)=> 붙임 5 참조※ 22년도에 사용한 선지출건에 한해 증빙서류 검토 후 후지원 합니다. ο 선정규모 : 10개 내외(예산소진 시까지 선착순 지원되며, 예산 소진 시 지원 불가) ο 문의 : 02-6490-6744
* 신청자가 너무 많아 조기마감 되었습니다. 다음기회에 신청 부탁드립니다! 죄송합니다! * UOS 스타트업-학생 협업 해커톤 창업캠프 참가자 모집 공고 창업지원단에서는 본교 학생과 창업지원단 보육기업 간 융복합 팀을 결성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 발굴을 위한 해커톤 창업캠프 및 경진대회를 개최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운영목적○ 스타트업과 창업에 관심있는 학생 간 팀 매칭을 통해 해커톤을 실시하여 실전 창업 경험 체득을 통해 창업 역량 강화 ▢ 신청방법○ 신청대상- 서울시립대학교 재·휴학중인 대학(원)생- 서울시립대학교 창업지원단 입주기업○ 신청기간 : 2023. 1. 4.(수) ~ 1. 17.(화)○ 신청방법 :- 학생 : ① 교내 UOStory 비교과프로그램에서 신청 ② 네이버폼 설문 : https://naver.me/x5lOXLmf ※두개 다 신청해야 신청완료해야 함. 유오스토리와 네이버폼 둘 다 신청해주세요.○ 모집인원 : 학생 24명 / 입주기업 6개사 (신청인원이 많을 시 네이버폼 설문조사를 토대로 선발 후 확정 안내 예 정) ▢ 운영내용○ 운영일시 : 2023년 1월 26일(목) ~ 1월 27일(금), 1박 2일○ 운영장소 : 블룸비스타(경기도 양평군 강하면)○ 주요내용- 팀매칭 : 스타트업 1개사에 학생 4명으로 구성된 총 6팀을 매칭하여 신규 팀 결성 스타트업은 팀에서 총괄관리 역할을 맡으며 학생팀원은 사전 설문조사를 토대로 역할을 나누어 신규 팀 결성 예정- 창업캠프 : 고객의 니즈 도출 및 시장 분석을 위한 맞춤형 교육 및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경진대회 : 팀별 비즈니스모델 사업계획서 발표 대회 ○ 교육일시 : 2023년 1월 26일(목) ~ 1월 27일(금), 1박2일 ▢ 참여혜택○ 경진대회 심사를 통해 우수한 3개팀 선발- 1위(1팀) : 학생팀 2,200,000원(포상금)- 2위(1팀) : 학생팀 1,600,000원(포상금)- 3위(1팀) : 학생팀 1,000,000원(포상금)▢ 문의 : 02-6490-6744
사전등록 시 추첨을 통해 아이팟프로, 올버즈, 커피 기프트콘 드려요!! 설문조사 참여하면 또! 커프 기프트콘!!(추첨)모든 참여자에게는 3in1 무선충전기도~!Global Future Impact Conference글로벌 퓨쳐 임팩트 컨퍼런스● 일시 : 2022년 12월 13일 오후 4시 - 7시● 방식: 비대면 (ZOOM으로 진행), 신청자에게 줌 링크 안내 예정● 참가자: 글로벌 임팩트 생태계 및 비즈니스와 창업에 관심있는 누구나● 사전등록: https://bit.ly/GlobalFutureImpact● 언어: 한-영 동시통역 (*한국어 문자통역 제공)프로그램16:00 - 16:10오프닝 및 소개 16:10 - 17:20(70’)[세션 1] 키노트: 되살림 미래로의 초대● 창업을 위한 도넛경제 : 도넛경제액션랩(DEAL: Doughnut Econonmics Action Lab)(영국)(15’)● 되살림 비즈니스 모델(Regenerative Business): 더 다이브(The Dive) (독일)(15’) 토론 : 되살림 비즈니스와 풍요로운 미래를 향한 생태계아시아와 유럽의 인큐베이터, 투자자, 기업가, 생태계 빌더 등이 참여해 도넛 경제와 ESG,비콥 운동이 어떤 변화를 낳고 있고 이를 적용하고자 각자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지 논의한다. 패널 (40분)● 수닛 슈레스타 (체인지벤쳐스)(태국)● 로미 카햐디 (인스텔라, 인도네시아)● 켄 이토(AVPN, 일본)● 팜 키우 오운 (CSIP, 베트남)● 미정 (소풍벤처스, 한국)● 미정(MYSC,한국)● 프란시스 나기 (SVHongkong, Hongkong)● 사야카 와타나베 (일본)● 미정 (MTA 스페인, 한국)*패널은 변경될 수 있음17: 20 - 17:30(10’)휴식 17: 30 - 18:50(80’)[세션 2] 창업가 라운드테이블: 지속가능에서 되살림으로의 디딤돌 놓기발표● 모어루프(moreloop)_아모르폴 후바난다나,태국● 마이코테크 랩(MYCL,Mycotech Lab), 인도네시아 ● 숙카치타(Sukkha Citta)_인도네시아 ● 키자미테이블(Kijami Table), 엄소희, 한국● 루트에너지(Root Energy, 윤태환, 한국*발표는 추후 추가될 예정[참가 경품 이벤트]EVENT 1. 컨퍼런스 온라인 참여자 경품 이벤트!!사전등록하신 분 중 추첨을 통하여 경품을 드립니다. 사전등록 후 컨퍼런스 줌 참가자 대상 경품 추첨 진행예정 !! - 에어팟프로, 올버즈, 커피기프티콘(50명) EVENT 2. 설문작성 이벤트!!사전등록 후 컨퍼런스 줌 참가이후 설문조사 참여자 대상 30명 추첨을 통하여 커피 기프티콘 경품 제공 ! ● 혜택 - 기념품(참가자에게 수령 장소 안내), 공결서 발급, 비교과포인트 부여, 2023년 해외 탐방 참여자 선발 시 가산점 부여 * 컨퍼런스 관련 문의사항은 contact@cdot.asia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그 외 문의사항: 02-6490-6702
글로벌 퓨처 임팩트 휴스턴콜 Global Future Impact Houston Call 창업에 관심있거나 글로벌 네트워킹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맛있는 저녁도 먹고, 기념품도 받고, 글로벌 친구들, 타대학 친구들과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네트워킹 할 수 있는 기회!덤으로 나의 아이디어를 비지니스 전문가들에게 피드백도 받을 수 있는 기회!! 글로벌 휴스턴콜에서는? - 스페인, 독일, 이탈리아, 멕시코, 베트남, 헝가리, 한국 등 다양한 나라에서 활동하고 있는 팀 기업가들과 협업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본인의 프로젝트를 피칭하고, 비즈니스 멘토들의 질문과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본 행사는 다양한 국가의 기업가들이 함께 미래사회 임팩트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행사입니다. ● 일시 (Date) - 12월 6일(화) 13:00 - 20:00 ● 장소 (Location) - 동대문구 안암로 86-1, 지하 1층 (크리에이터스홀) ● 참가대상 (Participants) - 임팩트 프로젝트, 창업, 글로벌 네트워킹에 관심있는 분 누구나(영어로 진행) ● 행사 세부 일정 Event Agenda 13:00 - 13:30 | 오프닝 13:30 - 15:30 | 피칭 이벤트 15:30 - 16:00 | 휴식시간 16:00 - 18:00 | 휴스턴콜 18:00 - 20:00 | 저녁식사 및 자율네트워킹 ● 피칭 이벤트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 사회문제를 비즈니스로 해결하고자 하는 프로젝트 아이디어를 발표해 볼 수 있는 시간입니다. - 비즈니스 전문가를 초청해 전문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5분 발표 / 10분 피드백) - 사전 신청을 통해 최대 6팀을 선발하게 되고, 선발된 팀에 한해서 피칭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 1등에게는 상금 50만원, 2~6등에게는 상금 10만원이 주어집니다. ● 참가링크 - 글로벌 휴스턴콜 참여 링크: https://forms.gle/WcVhc3J3PTRZvrV8A - 피칭 이벤트 발표 신청 링크: https://forms.gle/J7QcRwoy1AX9vCpK9 ■ 글로벌 휴스턴콜에는 두가지 참여 방법이 있습니다. - 피칭이벤트에 참가하여 본인의 프로젝트를 발표할 수 있습니다 (단, 사전선발 과정이 있습니다). - 글로벌 휴스턴콜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앙트레프레너들과 네트워킹을 할 수 있습니다.● 혜택 - 기념품, 공결서 발급, 비교과포인트 부여, 2023년 해외 탐방 참여자 선발 시 가산점 부여 *노션 페이지 링크 https://www.notion.so/globalhoustoncall/a424045673964f2dbf0faf82fc9ec9f8 *글로벌 휴스턴콜 프로그램 관련 문의사항은 mtakorea2016@gmail.com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그 외 문의사항: 02-6490-6702
2022 서울임팩트 데이 개최 안내 ('22.12.14.수)신청 링크 : https://event-us.kr/seoulimpactday/event/51859 안녕하세요,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입니다.2022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창업을 꿈꾸거나 이제 막 창업 생태계에 발을 내딛기 시작한 예비창업자,성공적인 창업길을 걷고 있는 우수창업자,그리고 창업에 관심이 있는 누구든 모여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개최합니다.서울시립대학교 창업의 주요 키워드인기술 창업과 임팩트 창업을 다각도로 살펴보기 위해 연사 초청 강연과, 청년 창업특강을 진행하고우리 캠퍼스타운 우수 입주기업의 IR 피칭을 들어볼 수 있는 데모데이를 운영합니다.입장이 시작되는 오전 9시 30분부터 선착순 40분께19,000원 상당의 휘카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머그컵 set를 증정해드리며,2부에서는 아이패드 프로, 애플워치, 에어팟 맥스 등의 역대급 경품을 지급 예정이오니편하게 참석하셔서 즐기다 가시면 좋겠습니다.신청 링크 : https://event-us.kr/seoulimpactday/event/51859*신청 OPEN : 2022년 11월 30일(수) 오후 16:00